삶을 한 번 돌아봤으면 하는 마음이다.
프로그램을 제작하며 수익을 내야 하는 방송사 입장에서 시시각각 변하는 대중의 반응에 민감한 것은 당연한 일이다.방송국은 크게 지상파(공중파)와 종합편성채널(이하 종편)로 나뉜다.
그들을 향한 대중의 폭발적 관심은 음악시장 판도를 빠르게 바꿔나가며 어느덧 대한민국의 문화 흐름을 주도하고 있다.그리고 그 중심에는 방송매체가 주도하는 음악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배출된 스타들이 있다.이미 성공의 짜릿함을 맛본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과 비슷한 포맷의 프로그램을 앞다투어 선보이고.
예술계의 균형 발전을 위해 보다 폭넓은 시각으로 방송의 사회적 역할을 강화하기 위한 고민이 필요한 시점이다.대다수 방송사에서 시청률을 담보로 한 광고수익은 곧 프로그램의 존폐와 직결된다.
그에 반해 종편은 유료 가입을 한 소비자에게만 제공되며 IPTV·케이블 방송 등의 플랫폼에 프로그램을 공급하는 사업자로서.
(『한국민족대백과사전』 참조) 트로트 음악은 한때 특정 계층과 일정 세대만의 전유물로 인식됐다.또한 정부는 수도권 4대 권역에 대한 광역교통 집중 투자로 주요 광역교통시설의 완공 시기를 단축할 계획이다.
철도·도로 지하화로 도시 공간 재구조화철도·도로 지하화를 통한 도시 공간 재구조화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정부는 밝혔다.재원 구성은 △국비 30조 원 △지방비 13조 6000억 원 △민간 재원 75조 2000억 원 △신도시 조성원가 반영 9조 2000억 원 △공공기관 재원 5조 6000억 원이다.
2028년에 개통하는 것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할 방침이다.주요 내용은 △광역버스 차량 증편 및 기‧종점 다양화 △김포골드라인 차량 증편 △올림픽대로에 시간제 중앙버스전용차로 단계적 도입 등이다.